<글로벌인문대학 융복합실기실 대여 신청(야간) 안내>
글로벌인문대학 융복합실기실(6209호) 이용 수칙
1. 대상 및 목적
- 대상: 글로벌인문대학 재학생
- 목적: 졸업작품ㆍ동아리 연습 및 촬영 등
※ 단순 회의나 모임 용도는 대여 불가
2. 이용 시간
- 평일 18:00~22:00 중 최대 4시간 이용 가능
- 주말, 공휴일, 방학 기간 이용 불가
※ 긴급한 경우 교학팀에서 예약 취소 또는 조정할 수 있음
3. 예약 및 취소
- 신청: 1주일 전 평일 09:00 ~ 전날 15:00까지 신청 가능
예) 4.30.(수) 이용 → 4.23.(수) 09:00 ~ 4.29.(화) 15:00 신청(주말 제외)
- 취소: 예약일 전날 15:00까지 취소 가능
- 방법: 교학팀 방문 접수
4. 신청 및 이용 안내
- 융복합실기실 이용수칙을 잘 읽고 조건에 맞춰 신청서 작성
- 교학팀(본관 4113호) 방문 접수
- 예약 당일 16:30까지 교학팀 방문하여 열쇠 수령, 신분증(학생증) 제출
- 사용 다음날 9:30까지 교학팀에 열쇠 반납, 신분증(학생증) 수령
5. 이용 시 유의사항
- 최대 30명까지 이용 가능
- 열쇠 분실하지 않도록 정확히 반납하여야 함
- 기자재와 시설물 훼손 또는 분실 시 이용자 배상 책임
- 이용 후 바닥 청소, 정리정돈, 냉난방과 전등 OFF와 문단속 철저(최종 사진 제출)
- 융복합실기실 내 음식물 섭취 불가
- 이용 중 신발 착용 금지(실기실 전용 실내화만 가능)
- 이용수칙을 어길 경우 신청자 전원 최소 2주간 신청 및 이용 불가
위 내용을 모두 숙지하였으며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.
※ 첨부된 양식 작성 후 교학팀 대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